좋은 아이디어는 모든 형태와 형태로 나올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잘 생각하고 세 심하게 조각하거나 변덕스럽고 좋은 느낌으로 열렬히 함께 던질 수 있습니다. 인터넷 비디오 센세이션 “Where the Hell is Matt” 및 기타 여러 창의적인 비디오의 제작자이자 스타인 Matt Harding에게 물어보십시오. Matt의 비디오는 그를 전 세계로 데려가 의심스러운 춤 동작을 보여줄 수 있지만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놀랍도록 아름답고 독특한 위치에서 보여줍니다. Matt의 춤 동작은 그를 파리, 부에노스 아이레스, 이스탄불, 서울, 쿠웨이트 등 지구 곳곳으로 데려갔습니다. Matt에 따르면 2003년 Journey가 시작된 이후로 그는 7개 대륙 모두를 방문했고 55개국을 방문했으며 Stride Gum의 후원을 받았으며 Visa의 다가오는 Travel Happy 캠페인에 출연하도록 고용되었습니다.
Matt는 여행 친구 중 한 명이 카메라 앞에서 춤을 추라고 말했을 서울출장마사지 때 지금은 유명한 춤을 추는 자신의 비디오를 촬영하기 시작했습니다. Matt의 춤의 코믹한 잠재력이 발견되었을 때 더 많은 춤 장면을 촬영하기로 결정했고 결국 단편 영화가 편집되었습니다. 그의 두 번째 영화 “지옥이 매트인 곳(2006)”은 전 세계 36개 명소에서 춤을 추는 그의 모습을 보여 훨씬 더 큰 호응을 얻었고, 동영상 공유 네트워크인 YouTube의 등장으로 인터넷에 퍼질 수 있었습니다. . 현재까지 해당 동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15,000,000회를 넘었습니다.
그러나 Matt가 그의 세 번째이자 가장 성공적인 비디오에서 하기로 결정한 것이 이 기사의 이유입니다. 이제 인터넷 유명인의 지위와 열정적인 후원자의 안전한 후원으로 Matt는 자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팬들에게 다가갔습니다. 그는 자신의 나라를 방문하고 다음 비디오에서 춤추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팬들에게 그들의 위치와 만날 시간을 이메일로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뒤따른 결과는 충격적일 뿐만 아니라 감동적이었습니다. “Where the Hell is Matt (2008)”에서 Matt는 놀라운 69개국을 방문했고 전 세계 수천 명의 사람들과 춤을 추는 자신을 촬영했습니다. 비디오에 현지인들이 춤을 추도록 하는 그의 전략이 추가되면서 Matt의 세 번째 영화의 조회수는 29,000,000으로 치솟았습니다.